소통에 이어 말씀드리자면 방콕 한국 가라오케에서는 한국어 되는 푸잉들도 낭랑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직 한국 사람에게 특화된 한국식 가라오케이기에 가능한 부분입니다.
모나리자 룸 파타야에는 다양한 형태의 노래방이 존재하지만, 특히 한국형 파타야 노래방은 그 매력과 인기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정말 귀엽게 들어줄 만하고 푸잉들의 노래는 너무 너무 재미있습니다. 하하하.
예약은 아래 링크를 통해 하실 수 있으니 방문 전 꼭 예약 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가장 중요한것은 푸잉들 입니다. 친절하고 마인드 좋고 상냥한 푸잉들 ㅎ 거기에 예쁘기까지
특히 한국형 노래방은 그 인기가 뜨겁습니다. 대형 가라오케부터 음식점 내에 설치된 가라오케 시설까지, 파타야 곳곳에서 한국 노래의 열풍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시설이 안좋은 가라오케들이 많은데 궁전 가라오케 인테리어는 엄청 깔끔해요.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태국 밤문화 방콕 가라오케 완벽 가이드: 한국식 노래방에서 즐기는 방콕의 밤
하지만 이런 부분은 역시나 한국 사람들 깔끔하게 정리해서 손님들은 이용에 아무 불편이 없습니다. 텐프로라는 명성에 맞게 푸잉들 수질이 정말 좋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여기 자주 가다가 좀 멈췄습니다.
다시 한번 비밀번호 확인 하시면 이용중인 화면으로 돌아가며, 작성 중이던
또한 주 고객층이 아무래도 한국 형님들이다보니, 한국 사람들을 상대해야 되기때문에, 언어적으로도 한국말을 사용할 수 있는 친구들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나자. 잘 가거라. 응‧‧‧‧‧‧.” 언니 정희는 살 것을 치앙마이 변마 다 사고 나서는 동생 정숙이보다 한 걸음 먼저 장 밖